교회 소개
서울교회 소개
서울교회의 철학
서울교회가 있기까지
주요활동
교회 오시는 길
교역자/장로
원로목사 소개
- 이종윤 목사
- 설교와 신학
- 경력/교회개척
- 저서/논문
- 동정
위임목사 소개
교역자 소개
장로 소개
선교사 소개
예배 안내
예배 및 집회시간 안내
교회 소식
교회행사/소식
모임/교인소식
주간기도
순례자 컬럼
언론에 비친 서울교회
Home > 서울교회는 > 교회소식 > 교회행사/소식
2023-05-07
오늘은 어린이주일!

 오늘은 어린이주일입니다. 교회는 우리에게 귀한 자녀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이들을 신앙 안에서 바르게 양육하고 교육시킬 의무가 있습니다. 우리 교회는 교회 설립부터 천국시민양성을 교회 3대 목표 중 하나로 삼고 교회학교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오늘 어린이주일을 맞아 교육1국, 각 부서마다 다양한 행사를 준비 중입니다.
 먼저 영아부(부장:이갑연 권사)와 유아부(부장:김세호 안수집사)는 “예수님이 사랑하시는 어린이의 날”이란 주제로 에어 바운스, 페이스페인팅, 펀치 3개의 코너 활동을 진행합니다.
 유치부(부장:한대석 안수집사)는 '사랑의 하트 주먹밥 만들기'를 진행합니다. 유치부 어린이들이 사랑만 받는 날이 아니라 서로 사랑을 나누는 것을 배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유년부(부장:이승준 안수집사)는 '친구 초청 잔치'를 진행하며 초등부(부장: 임대중 안수집사)는 '늘벗공원 야외예배'를 진행합니다. 자연에서 예배드리고 마음껏 뛰어 놀며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특별히 오늘 식사는 이계홍 장로님께서 정성껏 만들어주신 짜장면으로 교회가 성도들을 대접합니다. 많은 성도들이 자녀와 함께 예배에 참석하셔서 즐거운 주일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어린이주일을 맞아 모든 성도들이 어린이를 사랑하시는 예수님의 모습을 닮기를 바라며 말씀으로 잘 양육하는 부모가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