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예수교장로회 서울교회
교회소식
설교영상
예배시간
오시는길
주보/순례자
 
> 교회소식  
만남의 신앙
3월 25일(월)-30일(토) 새벽 5시, 본당, 강사:손달익 위임목사

3월 29일(금) 오후 8시, 본당, 성금요일 특별연합기도회

3월 31일(주일) 새벽 5시 부활절 새벽예배 / Ⅰ·Ⅱ·Ⅲ부 예배 시 성찬식 / 찬양예배 시 절기찬양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회-

오늘은 예수님께서 십자가의 고난을 앞두고 예루살렘에 입성하신 종려주일입니다. 3월 25일(월)-30일(토)까지 주님의 수난을 묵상하는 고난주간으로 지키며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회가 새벽 5시에 본당에서 진행되며 설교는 손달익 위임목사가 담당합니다.
주님이 십자가에 달리신 '성(聖)금요일'(3월 29일) 오후 8시, 예수 그리스도의 수난과 죽음을 묵상하며 그 은혜를 찬양하고 주님께서 걸어가신 길을 따르기를 결단하며 기도하는 시간으로 모든 다락방이 연합으로 함께 모여 드리며, 그 주간 다락방 모임을 대신합니다. 이날 예배는 테네브레(Tenebrae) 방식으로 드립니다.(자세한 내용은 3면 참조)
3월 31일(주일)은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을 기념하는 부활주일로 지킵니다. 새벽 5시 '부활절 새벽예배'가 있으며 시온찬양대가 찬양을, 양정호 협동목사가 설교를 담당합니다.
부활주일 Ⅰ·Ⅱ·Ⅲ부 예배 시 성찬식을 거행하며 부활절 감사헌금과 성(聖)금요일 금식헌금을 드립니다. 부활주일 찬양예배 시에는 가브리엘찬양대의 특별찬양이 있습니다.
모든 성도들이 주님의 고난을 생각하며 기도와 말씀으로 준비하는 사순절 되시길 바랍니다.

관련 뉴스 더보기